머리자르는꿈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밤 푹 주무셨나요? 오늘은 머리 자르는 꿈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여러분들은 평상시에 꿈을 자주 꾸시는편인가요? 어떤편인가요? 저는 엉첨 자주 꾸는편이라 무서운꿈을 꿀때도 많지만 너무 자주꾸다보니 어쩔댄 오늘은 어떤꿈을꿀지 빨리 자고 싶었던 적이 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항상 일어나면 꿈풀이에 대해 많이 검색해보곤 하는데 오늘은 제가 머리자르는꿈에 대해서 다뤄볼까합니다 

 

꿈이란?

잠자는 동안에 깨어 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러 가지 사물을 보고 듣는 정신 현상.실현하고 싶은 희망이나 이상.실현될 가능성이 아주 적거나 전혀 없는 헛된 기대나 생각.이라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꿈의 내용을 혹시 기억하시는지요? 꿈을 꿨다는 사실을 기억한다 하더라도 꿈의 내용까지 전부 생생하게 말하기는 굉장히 어려울거에요 어떻게 눈을 감고 잠을 자고 있는데 눈 앞에 영상이 보이고 소리가 들리는 것일까? 그리고 어떤 꿈은 기억이 나고 어떤 꿈은 기억나지 않는 걸까? 많은 사람들이 꿈에 대해 궁금해하지만 아직 알려진 사실은 많지 않아 더욱 신비롭기만 하는데요 꿈을 꾸는 동안 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까에 대해선 몇 가지 가설이 있어요. 그 중 하나가 꿈을 꾸는 동안 기억이 정리된다는 생각인데 정신분석학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프로이트도 경험한 것이 기억으로 옮겨가는 과정이 바로 꿈이라고 얘기한걸 확인할수 있었어요. 그는 하루의 잔상(“day-residue”)이 곧 꿈이 된다고 했는데 맞는거같아요. 저는 무서운 영화나 충격적이였던 순간들이 꿈에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머리자르는꿈 해몽 

먼저 머리를 자르는 꿈 금전적 행운이 있다고 하는데요 짧게 자르는 꿈도 사회 생활을 하는 분들에게 있어서 좋은 길몽중에 한 가지로서 직장 관계나 사회 활동을 통해 인맥을 형성하면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머리자르는꿈도 상황에 따라 다르니까 상황에 따른 머리자르는꿈해몽 알아보겠습니다.

머리자르는꿈 상황에 따른 해몽 

1. 내가 내 머리를 자르는꿈

내가 내머리를 자르는 꿈은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으로 나의 의지와 내 힘으로 성공을 이뤄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다른사람이 머리를 자르는는 꿈

내가 다른 사람의 머리를 자르는 꿈은 나의 실수, 오해 등으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머리를 잘랐는데 그대로인 꿈

현실에서의 노력이 자신의 삶에 변화를 주지 못함을 의미한다고해요. 떄문에 더 마음을 굳게 먹고 인간관계나 하는 일에 있어서 노력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4. 머리르 자르고 후회하는꿈

이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사업의 방향이 크게 바뀌는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여기서 억지로 계획을 바꾸신다거나 예기치않은 사건이 생간다면 원하는 방향대로 일이 흘러가지 못할수도 있다니 너무 의식하면 안될것같아요!

 

5. 앞머리를 자르는 꿈

뜻밖의 좋은 소식을 듣게되는 꿈으로 하는 일에 인정을 받게 되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6. 머리를 하나로 묶는 꿈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게 되거나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7. 머리카락 을 뽑는 꿈

좋지않은 꿈으로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재물 또한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8.누군가 자신의 머리를 감겨주는 꿈 

그사람과 자신 사이에 오해가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9.머리를 기분 좋게 자르는 꿈 

걱정거리가 해소되고 소원이 성취되는 꿈입니다.

 

10.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 

머리를 짧게 자른다는 것은 가정에 안 좋은 일이 생기고가족 간의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오늘은 머리자르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저도 매일 꿈을 꾸는 편인 사람입장에서 매일 꿈에대해 생각하고 검색해보는건 아니지만 정말 찜찜한 꿈이거나 특정의 꿈은 안좋다고 알고있는데 그런 꿈을 꾸게되면 한동한 멍해지고 무섭기도하고 해서 많이 찾아보는편인데 꿈 해몽을 항상 봐 왔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더라구요. 그러니 안좋은 꿈이라도 그거에 연연해하며 그날 하루를 망칠필요는 없는것같습니다! 예전에 꿈 해몽에 대해 찾아보다 이런글을 보게 되었는데 어떤분이 그러시더라구요 만약 꿈이 앞일을 예지하는게 맞다면 왜 인간은 꿈꿀때만 예지능력이 있는건지 왜 평소에는 그런능력이 없는거냐 하시는데 맞는말인것 같기도해요! 물론 예지몽 그런게 있긴하겠다만.. 어렵네요 꿈이라는게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다들 오늘 밤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글이 도움되셨다면 댓글_공감_좋아요 남겨주시면 공감언니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